HOME > >
제목 1종 2종 중 어느것이 쉬운가요?
작성자 서**
작성일 2025.07.17

1종, 2종 ,

둘중에  면허 따는게  쉽나요

가격은 비슷한가요

학과시험 문제집은 개인적으로 사야  되나요

첨부파일
댓글 1 개
  • 관리자
    2025-07-17 08:22:55
    저희 학원 홈페이지를 찾아주셔서 감사합니다.    
    1종, 2종 두 가지중 면허 따기 쉬운건 "2종"입니다.    
    1종은 현재까지 학원에서는 수동이라 많이 어렵고, 2종은 자동이라 면허따기가 더 쉽습니다.    
    필기도 1종은 70점, 2종은 60점이 컷트라인입니다.    
    1종, 2종 가격은 동일하며,    
    문제집은 학원에서 나누어드리고 있고, 휴대폰 어플로도 공부하시면 됩니다.    
    좀 더 자세한 상담을 원하시면 학원으로 (063-631-0711) 전화 주세요.
  • < 1 >